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산행/스키장

우리들의 밤은 뜨겁다 ㅎㅎ

by 눈사라 2023. 1. 30.

소노펼리체 빌리지

심대표가 오늘밤을 위하여 아주 멋진 최고급 숙소를 준비를 하고

우리들의 뜨거운 밤을 위하여 체력충전을 위해  많은 음식을 준비를 하고 

친구들이 스폰하여 양주 와인 맥주 입맛대로 오늘 밤이새도록 마셔보자 

오리불고기에 생굴 ,각종치즈,건과류,진미,각종포,곶감 ,청송사과,체리,배,오렌지 ,찹쌀떡 등 넘 푸짐하여 밤새도록 먹어도 줄지가 않구나

아침에 8시에 출발하여 빡시게 일정을 소화하고 이제 숙소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시간이구나 일단 배를 채우면서 간단하게 와인으로 분위기를 잡고

친구들 많이 드세요~~

시끌벅적 한게 함께 하는 자체가 행복이자 즐거움이다

친구들의 우정을 위하여 건배~~

줄줄이 건배사가 이어지고

우리의 보스 이사장님         G90에 편안하고 대구에서 안전하게 운전하고 당일 점심식대에 볼링비에 항상 친구들을 위하여 봉사하는 친구가 넘 고맙구나

친구들아 반갑다

 

지점장님이 소감을 한마디하고 

우리들의 우정을 위하여~

우리 교주님의 훈화말씀이 이어지고 ㅎㅎ 우리들의 정신적인 지주가 있기에 우리들의 우정은 영원하구나

이번 모임을 위하여 숙소를 예약하고 스키대여 및 리프트권을 준비하고  양주에 와인 찹쌀떡에 모든 친구들에게 선물까지 준비하고 항상 친구들을 위하여 아낌없이 베푸는 교주님이 있기에 감사하고 고맙구나

모임을 있을때마다 만사를 제체두고 적극적으로 참석하는 지점장님 이번에도 고급와인에 곶감에 당구비에 다음날 점심까지 계산을 하고 넘 고맙구나

 

명품 상주곶감을 잠시 홍보하고 ㅎㅎ

술도 깰겸 잠시 숙소에서 바라보는 야경을 잠시 담아보고

우리 지점장님은 친구들을 위하여 멸치 칼국수를 준비하고

전국노래자랑 인기상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본격적으로 2부 행사가 이어지고 

밤무대 선수들의 공연이 펼쳐지고 ㅎㅎ

내가 술이 취해 카메라가 많이 떨려 화질이 영 안좋네

중학교 까까머리에 교복을 입고 수학여행을 떠난 그 시절로 돌아가 밤을 불태워본다

아 ~주 좋아요~~

그렇게 뜨거운 밤도 지나고 희망찬 태양이 솟아오르고

숙소에서 바라보는 눈내린 골프장의 풍광이 장관이구나 

올해는 눈이 많이내려 멋진 풍경을 연출을 하네~~

나는 행복합니다!

 

언제나 함께하는 멋진 친구들이 모여라는 신호에 만사를 제처두고 한걸음에 달려와 우정이란 큰 보따리를 사랑스럽게 펼쳐놓으니 얼마마 인생이 행복할까요

각자 나름대로 성공적인 삶을 영위하면서 멋진 라이프스타일이 있을텐데 적극적으로 참석하여 고향이란 끈으로 연결되어 누구하나 모나지않고 친구들을 편안하게 배려하는 그 아름다운 마음이 있기에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

 

모임을 하다가 보면은 좀 튀는 친구가 있을텐데 우리 친구들은 양심들이 넘 고와 상대방을 편안하게 배려하는 유전자를 청송 친구들은 타고난거 같구나

 

이제 인생을 후반전으로 가면서 이렇게 멋지고 좋은 친구들과 만나 수시로 인생이란 여백에 우리 친구들이 아름다운 우정을 담아 한폭의 수채화를 그릴수 있어 이 세상에 태어나 안중 33회란 복권에 당첨되었기어 이런 행운이 늘 함께한다고 믿는다 

 

이렇게 고향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습을 본 지인이 때론 부러워하고 인생을 잘 살았다고 격려를 하는구나 

 

그말을 들었서가 아니라 이런 멋진 친구들이 옆에 있으니 절로 그런 생각을 스스로 느낄 수 밖에 없겠지 

 

사업을 어느정도 성공한 친구가 이런 이야기를 하네 

이제 어느정도 목표도 이루고 노후도 보장되고 60을 바라보니 크게 요심도 없고 마음을 비우고 가족과 지인들이랑 교류를 하면서 즐겁게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하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도 생각만큼 많지도 않고 재산을 저승갈때 노자돈으로 가지고 가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지금 이순간 삶에 충실하면서 인생을 편안하게 즐기면서 살고싶다는 친구의 말에 감동을 받았구나 

 

그런 친구가 부럽고 존경스럽네요

 

욕심은 한계가 없겠지!         

욕심을 내려놓으면 그때 행복이 다가오지않을까 ?

 

결론은 친구가 소중하다 이거지 ㅎㅎ

인생은 때론 감성적이고 열정적일때 더 아름답고 행복하지 않을까?

 

내가 하늘이라면 당신에게 별을 따주고 

내가 꽃이라면 당신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사람이기에 당신에게 사랑을 드립니다~~

 

 

'여행과 산행 > 스키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악산 신흥사  (0) 2024.01.15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  (0) 2023.01.30
당구장  (0) 2023.01.30
볼링장에서  (1) 2023.01.30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에서  (0) 2023.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