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창회/동창회 모임

2010년 동창회 송년모임 식당에서(1차)

by 눈사라 2010. 12. 5.

                                                   안중 제33회 동창회 송년 모임을 12월 4일 토요일 대구에서 많은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고 즐겁고 재미나게 행사를 했구나.

                                                   지금까지 동창회를 하면서 최고로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참석인원에 비례하여 재미도

                                                   그많큼 즐겁웠구나.

                                                   특히 서울에서 한특럭이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고 고마웠다.ㅋㅋ

                                                   그리고 많은 친구들이 멀리서 참석하여 넘 고맙고 나머지 대구에 있는 친구들은

                                                   쬐금 수고했다 ㅎㅎㅎ

 

                                                   정숙아 ~ 정해랑 너랑 일번으로 사진올렸으니 영광이라 생각하고 다음주 일요일에

                                                   부산에서 보자 . 마음은 가볍게 주머니는 무겁게 ...ㅎㅎㅎ

                                                   

                                                이번에도 어김없이 서울에서 먼 걸음을 하여 자리를 빛내준 학섭아 고맙다.

                                                성환아 반갑다~~~~

                                              서울에서 참석한 화자와 태점이 ...안 그래도 자리가 빛나는네 서울물을 먹은 이쁜 친구들이 오니까

                                                                                            자리가 더욱더 빛나네 ㅎㅎㅎ

                                                  반가운운 친구들을 만나 담소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구나.

                                            오늘은 특별히 모임에 총동창회 회장님이랑 홍보부장님이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니

                                            모임이 더욱더 의미가 있고 기쁘구나.

 

                                            학창시절 은사님이라 인사말을 하니까 학창시절 조회시간으로 돌아간 분위기네..

                                            대환아, 인락아 고개들어라 종회 끝났다 집에 가자ㅎㅎㅎㅎ

                                                   여기는 공부잘한 친구들이라 회장님의 말씀을 잘 경청을 하구나.ㅎㅎ

                                               여기는 학교다닐때 좀 놀던 친구들이라 어째 분위기가 산만하구나 ㅎㅎㅎ

                                               화자야~~내말 꼬쟁이제 ....

                                            항상 총동창회를 위하여 고생을 하시는 회장님이랑 홍보부장님 ...  선배님 감사합니다~~~~

                                                     직적 참석하시어 금일봉을 하사하시는 회장님 ...진희야 ~봉투가 무겁나 ㅎㅎㅎ

                                                     회장님!  보기에 넘 흐믓하네요 ㅋㅋ

                                               영분아 반갑구나 ...태선아 먹는거 안찍을려고 했는데 또 먹는거 딱 걸렸네 미안하다

                                                                         다 살찌는 원인이 있었네 ㅎㅎㅎㅎㅎ

                                  찐빵동상과 재봉이도 참석하고 ...재봉아 오늘은 일찍 안가고 끝까지 자리를 지켰네...ㅎㅎ철들었구먼..

                                                      선배님에게 술도 한잔 권하고 ..진희야 ~선배님 잘 모셔라~~~

                                                             종해랑 인락이도 참석하고..종해는 앞으로 자주 본다니 넘 반가운 소식이구나 ....

                                               현옥이도 오랜만이고 재장이는 안산에서 온다고 고생했다.

                                               언제나 즐거운 욱제...순희를 만나니 욱제가 정신을 못차리네 ㅎㅎ욱제야 ~~오늘은 멀꿈하네 ㅋㅋ

                                      영환아 ~ 반갑다    병요는 이번에도 서울 친구를 연락하여 함께 온다고 수고했다 ..

                                                 창영이랑 정희도 참석하고 ....창영아 얼굴 좀 자주보자 ...

                                        가방을 들고 가는 친구가 진섭이 이다 .안동에 구제역으로 인하여 진섭이 가게가 지금 문전성시를

                                        이루어 저 가방에 돈다발이 엄청 들어있구나 .

                                        돈 필요한사람 진섭이에게 이야기를 해라 ㅎㅎㅎ

                                              현수야 ~~반갑구나 한번 보니까 자주보네 앞으로 더욱더 자주 봐야지 ..

                                              창현아 ~오늘 보았으니 다음주 일요일에도 달아서 태종대에서 보자 .

                                                          지겹도록 보자 ㅎㅎㅎ

                                       학창시절만 하여도 시내에 산다고 때깔이 변두리에 사는 친구들이랑 달랐는데 나이를 먹으니까

                                       이제는 차이가 없네 ㅎㅎㅎ  오리지날 시내 친구들만 모였구나 .

                                        경순아~ 요즘 산행에 참석 안 하고 어디 좋은데 가나 점점 세련되는데 ㅎㅎㅎ

                                        귀란아 ~ 보령에서 온다고 큰 걸음 했다 .

                                                   총무님 오늘 바쁘네 술도 마시라 친구들도 챙기라...

                                         정구야~~니 넘 좋아하네..     총무님 권한이 대단하네 안주까지 입에 넣어주고 아이고 부러워라 .ㅎㅎㅎ

                                                                                  정숙아 ~부산가면 나노 입에 넣어주나 ㅎㅎ

                                                                                    

                       

                                                          정숙이랑 정해가 오늘 분위기를 타 제대로 건배를 하구나 . 오늘 술 좀 먹네 ....

                                      33회 곳간 키를 움직이는 안방 마님들 ..친구들아 두 사람한테 잘 보여야 한다 ㅎㅎ

                                    동상 멀리서 왔는데 수고했다 . 정구 보고 동생 참석한다고 환영 현수막 하나 걸어라고 했는데 바빠서 깜빡 했단다.

                                                                             내가 주의를 좀 주었으니 동상이 이해를 해라 .

                                                             태점아 ~ 오늘 찐빵 잘 데리고 놀아라 ㅎㅎ

                                                 찐빵과 멋쟁이 부하들 ...찐빵아~~멋쟁이 부하들은 다 어디를 가고 막내 동상 하나만 있노 ㅎㅎㅎ

                                                                                  동상들 재롱에 형님 매우 흡족했구나 . 동생들도 나이가 있는데 고생이 많다 ㅋㅋㅋ

                                      순옥아~~오랜만이네 같이 구미에 있어도 대구에 있는 친구보다 얼굴보기가 더 힘드구나 .

                                                    앞으로 한번씩 보자.

                                          탁래도 오랜만에 참석하고 넘 고맙다.    동상은 여친들만 있으면 만사 오케이 이제 ㅎㅎㅎ

                                             경순이랑 태점이는  뭐 맛난거 먹고 얼굴이 번지르르 하노 ? ㅎㅎㅎ

                                                        정숙이랑 재장아 넘 반갑고 즐겁구나~~~

                                                                      절로 분위기가 살구나 .  정해야 너의 막내동생 많이 챙겨줘라 ㅎㅎ

                                                                   일아 풋순이는 이제 옛날 풋수이가 아이다 너무 많이 컸뿔네 ㅎㅎ

                                                         정한아 살살 달아라 ..아 잡겠다 ㅎㅎㅎ

                                              귀란아 멀리서 왔는데 많이 먹고 즐겁게 놀아야지.정해야 니만 먹지말고 귀란이 한테도 좀 권해라 ...

                                                      정숙아 ~~우리 어울리나 ..니가 손해가 ㅎㅎㅎ손해면 다음에 이야기해라  내가 보상 해 줄께 ㅋㅋㅋ

                                        회장님이 개인 사정으로 참석이 늦어 대신에 수석 부화장님이 인사 말씀을 하시고.. 동광아 명연설 잘들었다.

                                                            일아 너거 고등학교에서 동광이가 최고로 출세했제 ㅎㅎ

                                   수석 부회장님의 말씀을 열심히 듣고 있는 친구들 ....진섭아 니는 자세가 좀 불량하네 ㅎㅎ

                                                                                                          옛날같으면 반성문 써야 한다 ㅋㅋ

                                                                   태점아~잘 돌아가나.    동상 수업시간에는 떠들어도 이때는 조용하네 ㅎㅎ

                                                   공부 잘하는 친구는 평상시에 자세도 다르네 ㅎㅎ

                                                                       오늘 병기 술 누가 먹였노 ?? 병기 무리한다  ㅎㅎㅎ

                                          옥남이는 졸업을 하고 처음으로 보는거 같은데 넘 반갑구 즐거웠다.

                                          앞으로 자주 보자잉 ~~~

                                                        모래실 소꼽 친구들 ...일아 이번에는 너거 동상이 좀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네.

                                                        자리도 끝가지 지키고.... 그런데 티나크레커의 진실은 아직직도 기억이 안 난다고

                                                        묵묵부답이네 ㅎㅎㅎ

                                                   진희야~~ 오늘 준비를 한다고 고생많이했다

                                                                     서울에서 참석을 하여 대표로 인사하는 학섭이 ...

                                                        흥옥아 너는 항상 홍씨네 ...누가 따 먹을려면 어떻할려고 ㅎㅎ넘 분위기 좋구나...

                                                                    경화야 ~~오랜만이네 반가웠다 ..

                                                       학섭아 ~~분위기 넘 좋은데 역시 능력있는 친구는 다르네 ㅎㅎ

                                                       초대회장님의 인사말씀...재봉이의 노력으로 33회 동창회의 기반을 다졌구나  수고했다...

                                                  세준 ,익배, 상도 넘 반가운 친구들...간만에 보는구나 ~~~

                                                                       정한이도 낑가서 ...

                                           병요는 언제나 싱글벙글 ...병요랑 순희는 오늘 이 자리가 감회가 깊구나.

                                           병요는 누구누구에게 첫사랑의 고백을 받았서 아무래도 오늘밤에 잠을 설치지 ㅎㅎ

                                            재봉이가 쓴 연서의 이쁜 여친이 순희라네 ....순희야 축하한다 ㅎㅎㅎ

                                                                       전임 회장님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패를 전달할려니까 넘 쑥스러워하는 순옥이가....

                                                                           받고는 넘 좋아서 울려고 하네  ㅎㅎㅎ

                                                       진희야~~오늘 소리지른다고 목 다 쉬었제 ㅎㅎㅎ

                                                                                진섭아 ~~요즘 신나제 ㅎㅎ

                                                                                   창구도 넘 오랜만이네 반가웠다...

                                                욱제야 ~~그 양주 때문에 오늘 사람 여러명 잡았구나...촌놈들 양주라니까 정신을 못차리네 ㅎㅎㅎ

                                                              욱제는 이후로 제정신인 모습을 못 보았구나 ㅋㅋㅋㅋㅋ

                                                            처음으로 참석하여 인사하는 동상...동상 항상 도독놈 지킨다고 고생하는데 수고많다 .

                                                           앞으로 자주 참석하여 한번씩 성은을 베풀어야지 ㅎㅎㅎㅎㅎ

                                                               상도도 멀리서 온다고 고생 이빠이 했다...

                                     산누리산악회에서 탁상용 달력을 제작하여 기념으로 하나씩 돌렸다 .

                                     그 동안 산누리에서 산행을 한 사진이랑 동창회 체육대회,동창회 송년모임,동창회 남이섬 야유회 사진을

                                     모아서 친구들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담아 달력으로 만들었으니 잘 간직하길 바라며 다음부터는

                                     많은 친구들이 참석하여 33회 산행에서 즐겁고 행복한 자리를 함께 공유하길 바란다...

                                                                               경화 한테도 한번 놀러가야하는데 ...

                                               지각을 하여 인사 말씀을 올리는 회장님 ...수찬이가 늦어서 미안해 눈을 못 뜨네 ㅎㅎㅎㅎㅎ

                                                    회장님의 건배제의로 ...33회 친구들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대환아 분위기 좋고 술맛 땡기제 ...

                                                                               동상들 즐겁게 잘 놀고 있나 ㅎㅎ

                                          욱제야~~니는 아직도 양주병 만지고 있나 ㅎㅎㅎㅎㅎ빨리 건배해라 ~~~

                                                                                     광란의 밤을 위하여~~~

                                                                           분위기는 한껏 고조되고...

                                                    수찬아~~무슨 말 했는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 좌우지간에 좋은말 잘 들었다 ㅎㅎㅎ

                                                  전임 회장들의 인사             남 창현 전임 회장님  그리고 이 성환 전임 회장님

                                                                           깁홍집 전임 회장님

                                                          동상들 분위기는 좋은데 오늘 술이 좀 과하구나 ㅎㅎ

                                                                          동상 여친들 옆에 있으니 신이 났구먼 ㅎㅎㅎ

 

은숙이가 늦게 참석을 했다고 손수 먹여주는 종해의 자상함 ㅎㅎㅎ

이렇게 식당에서 자리를 마감하고 2차가 예약이 되어 자리를 옮기는구나

 

이렇게 많은 친구들이 모였을때 다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자리가 비좁아

함께 못 담은게 좀 아쉽구나~~~

 

 

'동창회 > 동창회 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방에서(3차)  (0) 2010.12.05
7080에서(2차)  (0) 2010.12.05
초등학교 동창회 (노래방)  (0) 2010.11.22
초등학교 동창회 (식당)  (0) 2010.11.22
고향에서 친구들이 모였다  (0) 2010.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