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창회/동창회 산행기

대야산 산행

by 눈사라 2010. 8. 8.

                               8월 정기산행은 무더위로 인하여 대야산 용추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걸로 계획을 잡아 진행을 하고

                               산행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은 산행을 하고 나머지 친구들은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용추계곡의 아름다운 폭포  용추폭포에서 출발하여 바로 만난다

                             계곡을 따라 계속 산행을 하는데 그늘이고 계곡이라 아직은 시원하다

대야산을 산행을 하면서 첫번째로 만나는 암릉

                   

                                                    아름다운 야생화도 만발하고....

                                        물놀이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산행에는 갑자기 하는바람에 밥이랑 음식을 제대로 준비를 못하고 막걸리 3병에

                                       작은 밥 한 도시락에 토마토 6개가 오늘 산행에 메뉴가 전부다...

                                       아침을 안 먹은 친구도 있고 모두다 부실하게 먹은후 산행이라 조금은 걱정이된다...

                                       

                                        원석이가 막걸리 원샷을 하더니만 술기운에 발발이 처럼 선두에서 잘간다 ..ㅎㅎㅎㅎ

                                         재호는 뒤에서 따라온다고 똥줄이 빠지고 만수는 어디 오는지 그림자도 보이지않고  만수는 결국 그날

                                        산에서 얼굴을 볼 수가 없었다...만수야 니가 개 고생 했다 ㅎㅎㅎㅎㅎ

                                      

                                         정상이 가까워지자 멋진 암릉이 서서히 보이고

                                             저 멀리 희양산의 아름다운 모습이 보이고....

                              정상을 오르면서 바라본 주위 풍경

 

                                정상을 바로 목전에 두고 ...

                                     아름다운 바위가 나타나면 그냥 갈순 없지 ...바위만 보면은 모조건 들이대야지 ㅎㅎㅎㅎㅎ

 

                                                         구름도 넘 아름답고

 

                                               아름다운 바위군락..

 

                                             정상에서 하산을 해야할 코스....

 

                                     정상에서 바라본 주위의 아름다운 풍경

                                         몇해전에 왔을때는 운무로 인하여 이 아름다운 풍경을 제대로 감상을 못했는데 비로소 오늘 그때의

                                        아쉬움을 모두 보상을 받네....

 

                                                  대야산 정상 표지석

                                         정상에서 증명사진을 찍고...

 

                                 재호가 오늘 뒤에서 따라온다고 거시기하게 고생하네 ㅎㅎㅎㅎ

 

 

                                          재호야 나는 천천히 가는데 원석이 따라가다 보니까 자동으로 빨리가네 니가 이해해라 ㅎㅎㅎ

                                         원석이가 고와에서 산에서 깔비하던 실력이 있어서 산타는데 도사네...그때

                                         실력이 그대로 있네 ㅎㅎㅎㅎ 동생 정상까지 올라온다고 수고 많이했다.....  

 

                         

                    

                                             정상 건너편 ...

                                    정상 주위의 아름다운 풍경

                                          힘이 남아도는 원석이..변강쇠가 바로 여기있네 힘을 주채를 못하구나ㅎㅎㅎㅎ

                                          오늘의 생사고락을 함께한 동지가 모디서...

                                          저 멀리 정상에는 사람들이 붐비고....

                                 멋진 암릉이 나타나고...

 

                                    정상을 지나 우측의 멋진 암릉구간을 가면서 나타난 바위

                                   만수를 정상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 기다리면서 주위의 멋진 암릉들을 두루 보면서..

 

 

 

멋진 소나무 분재 ...

                    

                                        바위위의 웅덩이도 만나고

                                      의자같은 바위

                                     바위가 무너질까봐 안절부절 ㅎㅎㅎ

                                      

                   

                                 아름다운 바위는 계속이어지고....

                                       지금까지 산행중에서 최고의 만찬 ㅎㅎㅎㅎㅎ

 

                                         최고의 만찬 답게 맛 또한 최고이네 ㅎㅎㅎㅎㅎ

                                       우회길을 가지않고 암릉구간을 지나면서 멋진 바위랑 소나무를 만난다...

 

 

 

                                    조금은 무덥지만 산행에는 별 어려움이 없구나 생각보다 힘들지않구나

                                    아름다운 암릉구간을 걸으니까 절로 마음이 행복하네...

                                   소나무도 경권이를 반기고...

                                         환상적인 바위

                                 

 

 

                                                경권이는 노련하게 올라타고...

                                            겁먹은 찐빵

                                       동생은 올라타는데는 아직 연습을 많이해야겠다 ㅎㅎㅎㅎㅎㅎㅎ

                   

                                   재호는 올라타는데 선수네 ㅎㅎㅎㅎㅎㅎㅎ

                                      코기리 바위

 

                                           원석아 멋지다......          

                                       아!! 멋지다

멀리 희양산이 보이고...

                   

                                        

                                                 암릉구간에서 스릴을 느끼면서 실제로 이 구간은 아찔하다 ...

                                                떨이지면 중상이다...원석아 니 오줌 찔금 했제 ㅎㅎㅎㅎㅎ

 

                                                        아름다운 소나무와 바위

 

                                                   소나무 의자에 잠시 휴식을 하면서,,,,

                                바위 구간을 릿지하면서 내려오는데 재미가 솔솔하다...

                               바위 위의 소나무 생명력이 대단하구나

                                  하산을 하면서 또 다시 아름다운 계곡이 줄줄이 나타나고 ....

 

                                    피서를 즐기는 사람들...

 

                                        계곡에는 곳곳에 피서객이랑 등산객이 휴식을 취하고...

 

 

                                                 내려올수록 사람은 점점 많아지고 ...

 

                          4시간의 산행을 마치고 이제 신나는 물놀이가 기다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