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산행/스키장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by 눈사라 2018. 1. 7.


겨울이면 연중행사인 고향 친구들과 떠나는평창 여행을 올해도 어김없이 떠났다

햐얀 설원에서 동심으로 돌아가는 멋진 1박2일 여행이었다

언제나 함께하는 친구들이 있기의 우리의 겨울은 더 눈부시게 다가온다




휘닉스파크 스키장의 정상인 뭉블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여친들끼리 추억을 남기고

함께한 남친들

모두다 사업을 성공한 친구들이라 신수들이 훤하구나

성공한 친구들 덕분에 월급쟁이인 내가 덕을 많이 보는구나 ㅎㅎㅎ

이번 여행을 위하여 파이~팅~~


오늘의 축배를 위하여 양주로 몸을 데우고

친구가 아니면 어떻게 이런 호사를 누려보겠나 ㅎㅎ

멋진 사모님들도 추억을 남기고

함께 건배도 하고



기온은 차갑지만 날씨가 화창하여 관광을 하기에 아주 좋은 날이다

날시가 넘 좋구나.

사모님 멋져요~

사장님과 지점장님




여친들아~  너희들이 있기에 이번 여행이 더 즐겁구나

서울 ,대구 ,울산,양산,구미 전국 각지에서 함께한 친구들아 고맙구나


친구야!  때깔나네~~ ㅎㅎ


울산 사모님 멋져요~~~


친구야 올해도 사업 대박나기 바란다~~





이쁜이들~~


스키어들은 스키를 타고 나머지 친구들은 관광을 하고~~

지점장님 멋져요~~~


자연설이 내리고 기온이 적당하고 설질이 좋아 달리기에 최고의 조건이다

신나게 달려보자

프로 뺨치는 실력으로 하강하는 심대표님






실력은 여전하구나

평창동계올림픽에 출전을 했으면 금메달 따논 당상인데 ㅎㅎㅎ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서













리프트에서

몽블랑 정상에서 식사를 하면서 양주로 원샷을 하고

이건 완전히 음주 스키인데 ㅎㅎ




촣구나

이런게 인생의 행복이구나~~








몽블랑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경들


풍차도 돌아가고




나머지 친구들은 허브랜드로 관광을 떠나고 우리는 스키를 계속 즐기고


2년전에 허브랜드에서 함께한 친구들과~




아직은 체력이 한창이구나 ㅎㅎ


여친들중에는 유일하게 스키를 즐기는 사모님



자세좋고 실력좋고~~

올산에서는 눈 구경이 힘든데 오늘 원없이 즐겨라~~




오후 스키를 마치고 허브랜드로 갔던 친구들이랑 다 함께 다시 모여 볼링을 쳤다

임여사님 스트라이크~~


이 사장님 자세좋고~~

공만 치지말고 볼링도 좀 쳐야겠다~~

친구야 자세는 a급이네~

친구도 자세좋고

신사장님  파이팅~~

사모님은  못하는 운동이 없네

절로 신이나는 구나~


코치에 여념이없는 이 프로

지점장님 자세좋고~~~



조여사님 자세좋고~~



볼링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만찬을 즐기면서

먼저 심대표가 삼페인으로 축배를 들고

음식도 준비를 하고

진섭아 맛 죽이제~

일일히 돌아가면 다 한잔씩 따라주고



우리들의 우정을 위하여~~

삼페인 다음은 화이트와인 그 다음은 레드와인으로 분위기를 뛰우고

이제는 칵테일

귀한 술에 술이 술술 넘어가는구나~


윤여사님 분위기에 뿅갑니다~~



다음은 보드카

좋은 술은 다 먹어보는구나


친구들과 함께하니 분위기 좋고

학창시절로 돌아가 신이 절로 나고 웃음이 끊어지지를 않구나


여친들도 알아서 잘 마시네~~

이제 시가로 잠시 분위기를 조절하고

친구야 넘 좋아한다

많이 빨아본 솜씨네 ㅎㅎ

친구야  옛날생각나나?


시가에 대하여 설명하는 친구



한번은 빨아볼만하네 당배랑 차원이 다르구나~~

친구들도 돌아가면 그 맛을 음미를 해 보고


친구야 뭔데 그렇게 좋아하나~~

분위기에 취해 오랜만에 노래도 불러보고



이렇게 스스럼없이 편아하게 어울리는게 고향친구가 아닐까?

거기다가 남녀공학이니 금상첨화구아

종내기만 모였으면 분위기 개판인데 ㅎㅎ
















여친들을 위하여 손을 잡아주는 멋진 친구

친구야 니는 넘 자상해 탈이구나 ㅎㅎ



사모님들 제비들만 키웠나 ㅎㅎ





앤딩이 프로네


이러시면 오늘밤 사모님들 잠 못주무시는데 ㅎㅎ












분위기느 후끈 달아오르고 기를 주체를 못하여 모두다 몸으로 발산을 하는구나



2차로 노래방을 가야하는데 음주운전때문에 이동이 힘들어 아무래도 제 자리에서 즐기는게 좋을것 같다

신나는 댄스타임도 가져보고


여사님들 신이났어요~~

선수들이라 몸이 알아서 음악에 반응을 하는구나~



그 시간 밖에는


사모님들 이러다가 날밤새겠네요 ㅎㅎ


우리들의 밤은 그 어떤 밤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구나~~



다음날 아침에 삼양목장으로 이동을 하여

사모님 귀여워요~~

강릉 앞바다



우리들의 멋진 여친들

다함께 추억도 남기고

무슬년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하면서 파이팅~~



아~멋지다~~


백자동 친구들~


친구는 어디가도 미시족으로 보겠네 ㅎㅎ


서울에서온 친구들끼리

지방보다 서울물이 좋은가 보구나 ㅎㅎ


눈보다 더 눈부신 우리들의 친구들 ㅎㅎ


언제나 함께하는 친구들이 있기에 안중33회의 친구들의 우정은 영원하겠지~~~



수찬아 복터졌네~~



친구야 운전한다고 고생이 많았구나


저 멀리 안개가 피어나고

절로 신이나는구나

모두다 멋진 모델들이구나~~


친구야 포즈 좋고~



친구야   김기사는 어디있노~~

지점장님도 운전한다고 수고  많았다



내년에는 대박이나 해운대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자~~

좋아요~~




가슴이 시원하제 친구야~~


우리들의 든든한 친구



아~~좋구나

세상에 부러울게 없구나 ㅎㅎ


드라마 촬영지에서 주인공이 되어서


배우들이 울고 갈 미모들이구나 ㅎㅎ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영화감독이 보면은 스카웃 제의가 들어오겠구나 ㅎㅎ















친구들과 함께한 1박2일은 겨울 여행의  소중한 추억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멋진 추억이었다
친구들이 함께하기에 더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올해도 시간나는 대로 자주 만나고 모두다 건강하게 잘 지내기 바란다~~~~



친구가 스키를 타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보았다

평창올림픽에 출전을 했다면 금메달감인데

아쉽구나 ㅎㅎ


친구는 알프스의 정상에 올라 자연 그대로의 눈길을 헤치면서 스키를 탈 정도로 좋아하고

실력도 좋다~


친구가 뒤로 스키를 타는데 이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고수만이 하는 테크닉이다

동영상은 처음으로 찍어봤는데 처음이라 영상이 약하구나

카메라를 따라가면서 보면서 찍는것도 쉽지가 않구나

좋은 경험을 했구나~~~

'여행과 산행 > 스키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주 태권도원  (0) 2019.01.07
무주스키장에서~~  (0) 2018.01.15
보광휘닉스파크에서  (0) 2017.01.09
휴가나온 아들과 무주에서  (0) 2016.02.03
평창에서  (0) 2016.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