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창회/동창회 모임

[스크랩] 현남초등 동기회

by 눈사라 2010. 7. 2.

 현남초등 31회 동기회 모임을 뉴영남호텔에서 많은 친구들이 함께해 옛날 어린시절로 돌아가 즐겁게 놀았구나 ~~~~

 모임에 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는 대환이와 멀리 울산에서 올라온 차남이 반갑구나.....

 재봉이와 총무님 미향이 ..넘 바쁜 우리의 미향이 중학교 . 초등학교 . 산악회 총무 몸이 열개라도 모지라겠다 ...

미향아 이제 총무는 그만하고 회장해야지 ~~~~

 대환이와 차남이의 만남의 반가움을 건배로~~~

 전임 회장인 상일이 그동안 수고 많았다 김지의 조정희 정말로 오랜만이네 졸업을하고 처음으로 보는데 멀리 울산서 참석하여

넘 고맙고 즐거웠다 ....

태선아 니는 넘 자주보니까 따로 인사 필요없제  우리 너무 자주보는거 아니가 이러다가 정들라 ㅎㅎㅎㅎㅎ

 만남의 기쁨을 다정하게...

 정옥이와 영미   둘이 싸웠나 왜 자꾸 떨어질려고 하는데 ㅎㅎㅎㅎㅎㅎ

 정해와 영분이    정해도 멀리 천안에서 먼길을 마다않고 이렇게 참석해 넘 고맙고 즐거웠다 일주일 사이에 두번이나 보고 넘

자주보는것 아니가 ㅎㅎㅎㅎㅎ

영분아 오랜만에 보는구나  만나서 반가웠다 ~~~

 대환이가 경자가 없으니 분위가가 영  다운됐네 ㅎㅎㅎㅎㅎㅎ경자야 다음에 꼭 참석해라 ~~~

 성재동 굼마의 소꼽친구

 우리의 회장님 모든걸 주관하고 준비를 한다고 정말로 고생이 많았다  희석아 고생 많이했는데 곱배기로 먹어라

정환아 니도 많이 먹어라~~~~

 열심히 먹으면서 즐겁게 담소를 나누는 친구들 ....

 순덕아 손수 울산에서 친구들이랑 함께 자가용으로 운전해 왔어 넘 수고많았고 그 맛있는 술도 마음되로 마시지도

못하고 아쉽구나 

그 심정은 나도 피차일반이다 ~~~

 정희야 많이 마셔라...

 만수야 ! 많이 마셔라  만수가 왠일로 초반이라 좀 조용하네 현남초등에 미녀들이 많아 긴장이 돼나  ㅎㅎㅎㅎㅎ

 진섭이도 지금이 시즌이라 최고로 바쁜와중에도 만사 제쳐두고 참석해 넘 고맙다 ```

 진섭아 ! 분위기 좋다 ~~~

 용섭이랑 인락아 반갑다 ....

앞으로 너거는 현남초등학교 졸업생이다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줘 앞으로 복 받을겨~~~~

 상일아 손님들 극진히 대접해라 ~~~

 대환아 점점 분위기가 좋아지네....

 순애야 오랜만이다 반갑다 ~~~

 진골 친구들 .....

 윤진양   내가 지금까지 아무리 오랜만에 만나도 잠시 옛날을 생각을 하면은 기억이 다 나는데 이 친구는 아무리 생각을

하여도 기억이 나지 않네 ....이렇게 전혀 기억이 나지않는 친구가 오면은 우리는 더욱더 반갑지.....ㅎㅎㅎㅎ

그래서 특별히 만남의 기쁨을 사진으로 ~~~

 백자동의 진골 친구들 함께 ~~~

 한번 더

 분위기는 서서히 무르익고 ~~~

 총무님과 회장님 넘 고생했다 ~~~

 만수야 인제 서서히 시동이 걸리네 ...만수야 니는 어쩜 그렇게 잘 자랐니 비결이 뭐꼬 ㅎㅎㅎㅎㅎ

 

 내가 이끼는 고향 후배......

 재봉아 피곤하나 와 자꾸 눈을 감노 ~~~~~

 대환아 이 보다 좋을 수가 없구나  넘 부러워 ㅎㅎㅎㅎㅎ

 룸으로 이동해 잠시 회장님 인사말씀....

 진섭아 신났구나 ~~

 자 이제 또 마셔야지~~~안주가 안왔나 ...

 진섭아 많이 마셔라

 용섭아랑 진섭이 시동이 걸렸네 ....

 본격적으로 몸 풀기에 들어가고 ...

 차남이랑 태선이의 환상의 듀엣곡

 그 놈들 잘 생겼네    역시 현남아들 인물이 최고네

그렇다고 다른 초등들 기죽지마라 ....ㅎㅎㅎㅎㅎ

 둘이 자매같네....

 순덕이가 오늘 동창회에 참석을 한다고 거금을 들여 오드리햅번 머리를 했는데 넘 이쁘다

투자한 보람이 있네ㅎㅎㅎㅎㅎ

 대환아 살리고~살리고 ~~

 정해랑 영분이도 분위기 띄우고 ~~~

 

 차남이랑 순애 알았서 잘 놀구나

 뭘 열심히 쳐다보지 ~~~

 대환아 뭐든 열심히 ~~~역시 대환이는 화끈해 ....

 재봉아 열심히 박수치고...

 재봉이의 열창...

 

 순덕아 헤어스탈일도 끝내주는데 열심히 불러라 ~~~

 태선이의 열창의 무대

 영미야 넘 행복해 한다 차남이가 그렇게 좋나 ㅎㅎㅎㅎ

 정옥아 요즘 너무 조신하다 ㅎㅎㅎ

 

 태선이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하고...

 정옥아 원샷~~~

 마향아 고생했는데 소리질러 스트레스 확 날려버려...

 차남아 넘어가겠다 ㅎㅎㅎ

 회장님의 카리스마...

 용섭이가 신이 났어요 ~~~

 신의 소리를 뽐내는 영미의 환상적인 독 무대...

 만수야 ! 넘 열심히 논다 ㅎㅎㅎㅎ

 용섭아 분위기 죽이네 ㅎㅎㅎ

 순애의 열창   순애는 좋겠다 곧 사위  며느리 볼때가 돼었서 ㅎㅎㅎㅎ

 국민학교시절의 소꼽 친구들이 학창시절로 돌아가 그때의 순수한 마음으로 우정을 함께 했던 행복한 시간  넘 즐겁고

행복했다

비록 자주는 보지는 못하지만 일년에 한 두 번씩 만나서 그동안의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얼굴을 볼 수 있다는

현실이 우리 모두가 부자요 넘 행복한 주인공이잖아 ...

모두들 오늘 넘 즐거웠고 다음 모임에 더욱더 건강하고 기쁜 마음으로 만나자 ~~~~~~안 녕

출처 : 청송 안덕중학교 제33회 동기회
글쓴이 : 윤재훈(백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