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창회/동창회 모임

[스크랩] 소중한 추억(식당에서)

by 눈사라 2010. 7. 2.

 

 드디어 춘천의 명물 닭갈비집에서 점심을 ...

 서울 친구들을 대표해 서울회장인 병요가 한 말씀 ...

 재호야 닭갈비 왜 이래 안 익노~~~

 건배제의에 시원하게 원샷~~~

 여친들도 수고했다 ...마이무라 

 태분아 소주보니까 신이났구나 남이섬이고 뭐고 닭갈비에 소주가 최고지ㅎㅎㅎㅎㅎ

 용섭이도 신났구나 꽃밭에 푹 쌓였네......

 종해야 뭐 잘안되나~~~

 흥옥아 맛있게 꿉어라 재봉이 오라버니 요즘 체력이 딸린단다 ~~~~

 영화야 인락이 따라주니까 맛있제....

 서로 담화를 나누면서~~~

 춘천의 명물 닭갈비......

 안덕초등 5학년때 전학을 가 잘 몰라 인사를 하는 조 현동 친구 ....만났어 반갑고   병요랑 현동이는 책임지고 북한산 산행 차질없도록

준비해라 ~~~

 고기도 익고 술도 들어가 얼굴에도 화색이 돌고...

 분위기는 무르익고...

 전임 임원들에게 감사의 상패

 전임 부회장 조인락 ...태분아 상 받았서 넘 좋았서 어쩔줄 몰라하네 ...너무 표시낸다 ㅎㅎㅎ

 태분아 좋았서 입을 못 다무네  ㅋㅋㅋㅋ

 최장수 총무를 기록한 태분아 수고 많이했고 ...인락아 니는 하는것 없이 거기 서있네 ...ㅎㅎㅎ농담 전번 체육대회때 인락이가 티를 스폰서 한것 다들 잘 입고 있제~~~

 흥옥아 얼굴 넘 이쁘다~~~~~소주 좀 더 먹으면 하얗게 돌아온다...

 미향아 니도 선기매 한마디 해라...

 권총무의 박수 세번에 모두다 열중 ... 학섭이처럼 말 잘 들으니까 사업 번창하쟎아 ~~~

 순옥아 넘 세게 빤다 ㅎㅎㅎㅎㅎ

 병기가 좋아서 어쩔줄 모르고 입이 절로 허벌레 하네...현동이랑 오경이 넘 야하네 ㅎㅎㅎㅎ 부러운 친구들 많이있제.....내가 제대로 된 장면을 포착을 할려고 수많은 사진을 찍었는데 쓸만한 작품을 못 찍었구나 친구들이 워낙 빨라서 힘들구나 

 태분아 기다리면 안되지 용섭이 마음에 안드나 ㅎㅎㅎ

 용섭이랑 미자랑 제대로 박치기 하네.....우리 친구들이  실수도 해 진짜로 부딪쳐야 더 재미있는데 하나같이 프로라 실수를 안하네 ㅎㅎㅎ

 용섭이의흐믓한 표정 ...용섭아 오늘 본전 뽑았네 ㅋㅋㅋㅋ

 재락이는 어째 혼다 놀고있네..ㅎㅎㅎ

 오경아 뽀뽀안하고 뭐하나 ~~~

 태분이랑 용섭이죠 이겼나 보네 이 게임에서 이긴조들 다 선수네 ㅎㅎㅎㅎ 정구야 나는 사진찍는다고 달콤한 키스를  박치기 못했는데 억울해 죽겠다 ㅎㅎㅎㅎ

 막국수로 식사를 ...태분아 키스 많이하니까 밥맛이 마구 땡기제 ㅎㅎㅎㅎ

 미자야 카메라 신경쓰지말고 많이 먹어라...

 분위기가 좋아 술이 술술 넘어가네....

 원래는 2차로 관광을 해야하는데 서울에서 온 친구들이랑 뭔가 아쉬워 관광은 포기하고 노래방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할려고 버스에 집합....

 버스를 타자마자 서울 대표로 순옥이가 멋드러지게 분위기 잡고 ....순옥이가 엉덩이가 매력덩어리라 자꾸 엉덩이만 보여주네 ㅎㅎㅎ

 진섭아 담배 맛있나.....

 진섭아 담배 확실히 세웠네....

 담배맛이 꿀맛이네....

 얼굴에 화색이 돌아 보기가 좋구나 ......

 수찬아 재호 깨워라 다왔다~~~

 학섭이가 준비한 발렌타인 21년산 그 귀한것 누가 다 먹었노 ?   난 맛도 못봤는데 ㅎㅎㅎㅎㅎ

 표정 보니까 재호니가 다 먹었네 ㅎㅎㅎㅎ

 수찬아 니도 한 잔 했네...

 학섭아 덕분에 귀한술 잘 먹었다 촌놈들 오랜만에 목구멍에 때 빗겼네.....난 30년산이 좋은데 ㅎㅎㅎ

 영화랑 태선이도 때깔 죽이네...

 인락아 히마리가 없다...

 역시 프로는 흐트러지는 모습이 안보이는구나   완벽해....

 재봉아 오늘 너무 분위기 잡는다...

 용섭이는 벌써 노래방에 가기전에 훅끈달아 올랐네 ㅎㅎㅎ 용섭아 조금만 기다려라 노래방 다 왔다 ~~~

출처 : 청송 안덕중학교 제33회 동기회
글쓴이 : 윤재훈(백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