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창회/동창회 산행기

산행후 식당에서

by 눈사라 2010. 11. 15.

                                        우리가 식당에 도착을 하니까 후남이랑 정해가 먼저 자리를 잡아 기다리고 있구나

                                        이제 오늘의 참석할 친구들이 다 모여 즐겁게 담소를 나누며 즐겁운 자리가 이어지고..

                                       산행에는 참석을 못했지만 뒤에 참석한 후남이랑 현동이 넘 반갑다

                                       금희야 오늘 산행한다고 병요  때문에 고생을 했는데 맥주 많이 마셔라ㅎㅎㅎ

                                                            사람이 많이 자리를 나누어 앉자구나.

                                                     여기도 태점이랑 순옥이가 참석을 해 넘 고맙고 반갑다

                                                          이제 친구들도 다 모였으니 다함께 건배를 하고..

                                     G20 정상회의 관계로 공사가 다망한 와중에 만사 제처두고 직접 참석한 학섭이의 건배로 다 함께 

                                     우리 친구들의 영원한 우정과 건강을 위하여~~~

                        

                                                  참고로 잠시 안내말씀을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오늘 서울에서 모임의 1차 식당에서 식대 포함 3차 노래방비까지 모든 경비를 일절

                                     학섭이 친구가 부담을 하고  2차 회집에서 식대는 현동이가 계산을 했구나

                                     넘 미안하고 고맙구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두 친구에게 감사하고 고맙다.

                                     나머지  서울에서 참석해준 친구들도 넘 고맙고 즐거웠다.                   

                                     학섭아 , 현동아 넘 잘 해주면 우리 시도때도 없이 서울에 올라오는데 ㅎㅎㅎ

                                     학섭아 우리는 니가 있어 든든하다 아이가 ㅋㅋㅋ

 

                                    그리고 전번 총동창회 체육대회때 수찬이가 산악회에 10만원을 찬조했다.

                                    수찬아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고 인사를 전한다.

                                    그리고 빠른 시일내로 산행에 한번 참석하고 알았제 .

                                    그리고 오늘 산행에 처음으로 참석한 종해가 5만원을 찬조했다.

                                    모두다 넘 고맙구나~~~

                                  

                                     진섭아 경자랑 후남이는 우리 마실아들인데 니가 사진을 찍네 ㅎㅎㅎ

                                     경자야 언제 보아도 반갑구나...

                                           만수가 오늘 신이났구나 ...만수야 원래 그 자리는 용섭이 자리인데 ㅎㅎㅎ

                                                                    욱제,학섭이,만수도 건배~~~

                                                                학섭아 ~~ 조만간에 정계로 진출해야지 ㅎㅎㅎ

 

                        

                                                       경권이와 정구도 수고했다.

                                                정구야 ~ 화자를 보더니 넘 행복해 한다 ㅎㅎㅎ

                                                     행복에 넘쳐 눈이 절로 감기고 ㅋㅋㅋ

                                                      머리가 점점 밀착되네 ㅎㅎㅎ

                                                                           때로는 남자끼리 ㅎㅎㅎ

                                                     금희랑 현동이 인락이랑 .  금희야 세명중에 니가 조금 손해보네 ㅎㅎㅎ           

                                                           현동아 ~ 멋진걸 ~~~

                                                                    후남이랑 미향이랑 순옥이 넘 반가운 친구들 ...

                                                                 태점아랑 용섭이 후남이...

                                                용섭아 니 왜 여기있나   꿩대신에 닭이가 ㅎㅎㅎ

                        

                                                             태선,재호, 종해   오늘 조가 딱 맞네 ...      

                                       반가운 마음에 오늘도 무리를 해  벌서 취기가 오르고...누구 나좀 말려라 ㅋㅋㅋ               

                      

                                                 만수야 오늘 명당자리 잡았네 ㅎㅎㅎ

                                                                       소꼽 친구랑

                                             화자야 오늘 또 넘 분위기가 좋구나.

                                        오늘의 만남을 위하여 건배  ~~~ 내 옆에 니 자리 잘 만들어 났제 ㅎㅎㅎ

                                                       인락아 경자랑 사진찍는데 넘 긴장했다 ㅎㅎㅎ경자라 뭐라고 하다 .

                                              병요야 오늘 싱글벙글하는 너의 모습이 넘 보기가 좋구나. 고맙다

                                                      태점아 니 오늘 복 터졌네 ㅎㅎㅎ

                                                             인락아 경자랑 화자랑 같이 사진을 찍을려고 했는데 니 눈치없이 끼노 ㅎㅎㅎ

                                                         2차로 자리를 옮겨 회집에서 고고고~~~

                                                           제대로 한자리에 다 앉아서 건배~~~

                                                    현동가 오늘 서울에 있는 회 다 잡아 오란다 ㅎㅎㅎ

                                           현동이가 앞으로 친구들에 경조사에 꼭 참석하자는 좋은 이야기를 하고 있는중 ...

                                             이번주 토요일에 초등학교 동창회에 볼 친구들이네ㅎㅎㅎ 

                                                           순옥아  학섭이가 왜 그리 좋아하노 ㅋㅋㅋ

                                                  태선아 오늘 얼굴이 말짱하네 ㅎㅎ 술 끝없나 ㅋㅋ

                                                            때로는 이야기도 듣고...진섭이가 오늘 영 빌빌거리네 ㅎㅎ

                                                                좌우지간에 박수치고 ㅎㅎㅎ

                                                           야 너거 둘이 싸웠나 ㅋㅋㅋ

                                                         병요야 오늘 니가 최고 좋아 하는거 같다 ㅎㅎㅎ

                                                            제장아 니는 얼굴보기가 왜이리 힘드노 ...이쁜얼굴 자주 봐야지 ㅎㅎ

                                                                   안덕 촌놈들ㅎㅎ.현동아 오늘 수고 많이 했다...

                                                                       욱제야 니 오늘 복에 터졌네 ㅎㅎ

                                                            좌청룡 우백호 멋지네 ㅎㅎㅎ욱제야 목에 힘좀 들어가네..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구나..

                                                            현동아 알딸딸하제.ㅎㅎ

                                                                      산누리 회장님의 건배제의가 있고...

                                                  전임 회장님의 건배제의...

                                                       차기 회장님의 건배제의 ...개나소나 다 건배제의를  하고 ㅎㅎㅎㅎㅎ

                                                                  돈을 쓰고도 넘 즐거워하는 모습 ㅎㅎㅎ

 

                                             차기 행사로 학섭이가 주선하여12월이나 1월중에 보광 휘닉스파크에 콘도를 빌려 친구들과

                                             친목을 도모하고 스키를 타는 즐거운 시간을 가질려고 하는데 관심있는 친구들은 연락을 바란다.

                                            

                                             1박2일이라 산악회에서는 시간이 되면은 가고 아니면은 개인적으로 진행을 할려고 하니까

                                             많이 참석을 바란다.

                                             여친들은 내가 책임지고 강습을 할테니 많이 참가해라.

                                             1대1로 집중적으로 개인지도를 함 ㅎㅎㅎㅎ

 

                                                               분위기가 훅끈 달아오르고 ㅎㅎㅎ

                                                     현동아 괜히 시간끄는거 아니가 ㅎㅎㅎ       넘 좋아하네 ㅎㅎ

                                                       만수야 니 정해한테 뭐 잘못했나 ㅎㅎㅎ

                                                 만수야 이건 뭔 시츄에시션이고 ㅎㅎㅎ 이후의 상항은 아무도 몰라 ㅎㅎㅎ

                                                  둘이 주디 박치기한거 아이가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병요 술 취한다  병요야 이때 안 마시면 언제 마시노 ...

                                                                태선아 꼭꼭 눌러 따라줘라 ㅎㅎ

                                                 둘이 분이기 좋은데 ㅎㅎ

                                           병요야 ~누구누구 보아도 괜찮나 ㅎㅎㅎ

                                                                        태선아 니가 더 좋아하네 ㅎㅎㅎ

                                                             이제 제대로 러브샷을 하네...

                                        만수야 ~니는 러브샷 하는데 손은 어디가 있노 ㅎㅎ이건 몇단계고 ㅋㅋㅋ

                                                            다시 전열을 정비하여 ㅎㅎ

                                                  병요야 부럽나 ?니는 조금전에 태선이랑 했잖아 ㅋㅋㅋㅋ

                                                              만수야 니 넘 느낀다 ㅎㅎㅎㅎㅎ

                                                                  정해야 ~ 니 오늘 넘 인기 좋다 ㅋㅋㅋ

                                                  병요야~~태선이랑 러브샷 한번 더 할래 ㅎㅎㅎ

                                              병요야~ 다음달에 또 서울에 와야겠다 ㅎㅎ

                                        이렇게 함께 어울려 만나니 넘 즐겁고 재미있구나.

                                          이런게 인생이고 즐거움 이겠지 ...

                                                             오늘 분위기 죽이네 ㅎㅎㅎ

                                               인락아 넘 잘 어울린다 ..그래도 순옥이가 손해지롱 ㅎㅎ

                                                               재호야 니는 러브샷 안 하고 뭐하노 서울에 왔으면 본전을 뽑아야지 ㅎㅎㅎ

                                                                  노래방으로 이동을 하면서..병요는 오늘 딱 이 표정 한가지 이구나

                                                                  병요야 오늘 스마일 상은 니꺼다 ㅎㅎ

                                                                머슴과 마님 ㅎㅎㅎㅎㅎ

 

'동창회 > 동창회 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종대&해운대  (0) 2010.12.13
3차 노래방에서  (0) 2010.11.15
서울 수락산에서 (2)  (0) 2010.11.15
서울 수락산에서 (1)  (0) 2010.11.15
간월산&신불산  (0) 2010.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