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산행/구미 친구들

금오동천

by 눈사라 2011. 7. 18.

                                 여름을 맞이하여 친구들과 함께 금오동천으로 시원한 피서를 떠났다.

                                 이제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구나.

                                 금오동천 입구에 주차를 시키고 제1폭포까지 거리가 10분정도가 걸리는데 일단은 친구들에게

                                 금방 도착을 한다고 이야기를 하고 오는데 날씨가 무더워 많이 걷는다고 원망의 아우성이 들리는구나.

 

                                 아름다운 경치를 보기 위하여 노력을 해야 그 맛을 제대로 느낄수있다고 설득을 하고 땀을 뻘뻘흘리면서

                                 드디어 목적지에 도착을 하였다

                                    금오동천의 제1폭포 일명 선녀폭포

                              아파트에서 지각생 누구누구를 기다리면서..

                             사랑 싸움을 하느라 늦었데요 ㅎㅎㅎ

                           짐을 옮기느라 고생을 하여 일단 맥주로 더위를 달래고 본격적으로 먹자판이 벌어진다 ㅎㅎ

                                          우리가 최고 먼저 도착을 하여 입맛대로 자리를 골라 명당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오늘의 메인요리 소 양곱창불고기 쫄깃쫄깃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입안에서 고소한 맛이 가득하다.

                                      입맛에 딱이네...모두다 맛있다 감탄을 하네.

 

                                      어제부터 손질을 하고 삶고 키위에 각종양념으로 맛있게 준비를 한다고 수고한 동수씨 넘 고마워요.

                                     덕분에 입이 호강을 했네요~~~

 

                                     

                                                삼겹살도 준비를 하고...

                                                난 삼겹살을 먹은 기억이 안나네...

                                                    즐거운 자리를 함께 하니 술맛이 꿀맛이라 다들 잘도 넘어가네..

                                             오늘 시원하게 먹고 재미있게 놀아야지....

                                                    규정아 ~~많이 먹어라..할일도 없는데 ㅎㅎㅎ

                                                   소양의 맛에 모두다 감탄을 하여 정신없이 들이데는구나 ㅎㅎ

                                                  오늘 안주가 넘 좋아 아무래도 술이 모자랄것 갚은 조짐이 보이는데 ...

 

                               폭포를 바라보면서 먹으니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져 그 맛이 가히 환상적이네 ㅎㅎ

                                          오늘 하는것없이 고생을 했는데 많이 드세요 ㅎㅎㅎ

                                 규정아~뭐 맛있는거 발견했나 ? 니 눈동자가 빛나는데 ㅋㅋㅋ

                                       정희씨 오늘 맛있는거 준비를 한다고 수고많았어요.

                                      사랑 싸움한다고 바빴는데 .ㅋㅋㅋ         덕분에 갓김치 넘 환상적이었어요

                                                      규정이의 콤플렉스 ㅎㅎㅎㅎㅎㅎ

                                                                    본인거랑 많이 닮았다고 하는구나 ㅋㅋㅋㅋㅋ

                                                배도 부르고 무더위도 식힐겸 본격적으로 물놀이에 들어가고...

                                                                  규정아~ 넘 좋아한다 .

                                               동국아 ~~니는 물이 겁나제 ㅎㅎㅎ

                                                    여자들은 계속 마시고 ....

                                                      깨끗하고 시원한 물놀이에 마냥 즐겁구나.

                           이곳은 그 깊이가 알 수 없을 정도록 깊다 ..

                                                    오늘 물 만났네 ...

 

                              동국아 ~ 니 들어가니까 물 넘친다 ㅎㅎㅎ

                                       노련한 포즈도 취하고 역시 물개는 다르네 ㅋㅋ

                                                    어~~겁먹은 표정이네 ㅎㅎ

                                               이 보다 더 좋을수가 없구나..

                                                                 폭포수를 맞으며...

                                        마냥 즐겁다. 어린 동심으로 돌아가 넘 행복하다.

                                                    폭포수에 올라 ...올 무더위가 싹 가시는구나..

                                                         나의 전용 폭포수 맛사지도 받고...

                                                          절로 환호성이 터지고...

                                                                      멋지게 다이빙도 하고 ....

                                                                    10점 만점에 10점 ㅎㅎㅎ

                           여름이 나에게 유독 즐거운 이유는 다이빙을 할수있다는 자체가 넘 즐거운 일이다.

                                                             이 짜릿한 맛 아무도 모르지 .  ㅋㅋㅋ

                                                                             물 보다 바위가 더 좋나 ?

                                                                                           폭포를 배경으로 ...

                             물놀이를 하다가 배가 고프면은 배를 채워 또 물속에 들어가고 오늘 하루 신선놀음이 따로 없구나~~~

                                                      동국아~~니 왜이렇게 쌀빠졌노 ㅎㅎㅎ            

                                                  규정아~~니는 좋겠네 ..아이고 부러우워라 ㅎㅎㅎ

                                        친구야~~도깨비 머리해라 딱 어울린다 ㅋㅋㅋ

                                   규정아~~니 힘 넘 좋구나.

                                   말례는 넘 좋겠네 ㅋㅋㅋㅋ

                                                바로 죽어버리네  바아그라 하나 줘~ㅎㅎㅎ

                                                          규정아 ~~니 벌써 만져줘야 돼나 ???   

                                                         아줌마 넘 좋아하네  ㅋㅋㅋ

                                                     동국이가 넘 여자랑 함께 누웠다고 열받아 술로 속을 달래는 정희.. ㅋㅋㅋㅋ

 

                                                     멋지게 뛰어내리는 젊은 친구들 젊음이 좋구나.

                                                        공중을 나는 저 짜릿한 기분 .....

                                                        빼만 남은 칠면조 바베큐...

                                 규정이는 욕심도 많은기라 러브샷도 2대1로 해야 제맛이라네 ㅋㅋㅋ

                                                          1폭포 바로 아래의 2폭포의 구유소의 모습.

                              밑에서 바라본 모습.          이 곳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다..

                                                         제3폭포의 전경.

                                         

                                                                         제3폭포 위의 전경.

                                                                   구유소의 멋진 풍경.

                                                                  물놀이 하기에는 멋지구나.풀장이 따로 필요없구나~~

                                                    제1폭포 위에서 바라본 모습.

                                                                               쳐다만 보아도 아찔하구나~~~

                                  제1폭포 위의 전경 시원한 계곡의 정취에 빠져 아저씨가 독서삼매경에 빠지셨네...

                                                                  라면으로 속을 풀고 ...

 

                                                시원한 수박으로 마무리를 하고....

 

                 시원한 계곡에서 친구들과 어울려 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구나.

                올 여름도 무덥고 힘들겠지만 오늘 하루처럼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여름을 잘 이겨내기를 바란다.

                모두다 수고많이 했다.

                다음에 더욱더 즐거운 모습으로 만나자~~~~

'여행과 산행 > 구미 친구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산산성  (0) 2011.09.03
경주 양남해수욕장에서..  (0) 2011.08.09
꿈길을 걷는 모산재  (0) 2011.07.12
포항에서 ...  (0) 2011.07.09
매화산  (0) 2011.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