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산행/구미 친구들

가산산성

by 눈사라 2011. 9. 3.

 

                                                         회사에서 직원들이랑 단합대회 겸 극기훈련??으로 팔공산 가산산성으로 산행을 하였다

                                                         가을이 오는 길목이라 선선한 바람이 콧등을 스치고  구름이 양산으로 변해 햇볕을 가려주는

                                                         멋진 날씨를 함께하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추석이 다가오니까 밤송이가 제법 크구나.

                                                     가을의 상징인 밤을 보면은 어린시절에 친구들과 알밤을 주우러 간 추억이 생각난다.

                                  가산산성으로 가는 산행길 숲이 우거져 그늘을 만들고 아름드리 나무들이 가득하여

                                  산행을 하기에 너무나 멋지고 아름답다.

                                   

                                                                   누군지 몰라도 폼 한번 멋지구나 ㅎㅎㅎ

                                                                  품은 전문산악인이네 ㅎㅎㅎ

                                이곳에도 단풍나무가 많이 분포하여 기을에 단풍이 물 들면은 아주 멋지겠다.

                                                가산산성의 암괴류 너널지대 이곳에도 암괴류지역이 엄청많다.

                                                                    첫번째로 만나는 가산산성의 동문.

                                                                             동문에서 누구지 몰라도 넘 멋지네요 ㅎㅎㅎ

                                                                  잘 정비가 되어있는 산성의 모습.

                                         저 큰 돌을 이용하여 어떻게 만들었을까 조상들의 지혜에 감탄을 하는구나.

                                                                             입이 비뚫어진 두꺼비상.

                                                   넓은길 완만한 경사도 아름다운 숲 산책길로는 넘 환상적이다.

                                                                                         두번째 만나는 중문.

                                                           가산바위의 입구에 도착을 하고...

                                                                                가산바위로 올라가는길.

                                                       가산바위 정상을 정복한 기념으로 ...

                                                       인물들이 훤하네 ㅎㅎㅎ

                                                        오늘 극기훈련코스가 넘 약해 선수들이 모두다 넘 싱싱하네 ㅎㅎ

                                                              모두다 넘 행복하지요????

                                                       언니야들 넘 이쁜데 ...우리가 확실하게 보디가들 할께 ㅎㅎㅎ

                                                                  인물좋고 그림좋고  세 아가씨들 끝네주네 ㅎㅎㅎ

                                                                 넘 잘어울리네  ....20년차를 극복할수 있겠네 ㅎㅎㅎ

                                                     정상에서 즐기는 만찬 모두가 넘 행복해 하는구나.

                                                    선수들 먹는다고 정신이 없구나 ㅎㅎㅎ

                                        아름다운 풍경,정다운 사람들, 맑은 공기 모든것이 만사를 기쁘게 하여 밥맛이 절로 꿀맛이구나.

                                                                   가산바위에서 바라본 대구시내의 모습.

                                                                         멋진 산하가 펼쳐지고...

                                                                          평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산행을 하는구나.

                                                                         주말이면 이 넓은  바위가 많은 사람들로 붐빈다.

                                                  바위가 넘 신기하게 생겼구나.

                                            편편한 바위가 밥상으로는 안성맞춤이다.

                                                                        다시 출발하여 만나는 서문.

                                                                       북문으로 가면서 만나는 세끼문 ㅎㅎ

                                                                 나무들이 정말로 하나같이 멋지다

                                                                                  북문.

                                                                       북문에서.

                                    힘이 남아돌아 즉석에서 댄스공연가지 펼치고 역시 아가씨들은 달라요.

                                   형님 한참입니다 아직 이팔청춘이네요 ㅋㅋㅋ

                                  셋이 서있으니까 친구로 보이네 ㅎㅎㅎ

                                                            하산은 산성을 따라서....

                                                           산성이 잘 보전되어 있다.

                                          선수 !  오늘 코스가 넘 약한데 남은 힘은 어디에 쓸려고...

                                          혹시 뒷풀이에 ㅎㅎㅎ

                                           멋진 바위에도 올라가고.

                          골프장에온 손님과 케디라고 하네 ...김 케디로 직업을 바꾸어야 겠네 넘 잘어울린다 ㅎㅎㅎ

                                                                       한층 날씨가 맑아지고...

                                                        팔공산의 전원마을  이런곳에 전원주택을 짓고 살면은 더 이상 바랄께 없구나.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은 언제 짓을련가 ???

                                                                              시가지 모습.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

                          좌측에 저 멀리 대구세계육상권대회가 열리는 대구스타디움이 보이고...

                         앞에 있는 건물들이 팔공산의 아방궁들이구나 ㅎㅎㅎ

                                                                    정상에는 살짝히 운무가 드리우고...

                                                                  선수 몰래 숨어서 피운다고 정신이 없구나.

                                                                 벌금도 안내고 돈 벌었네 ㅎㅎㅎ

                                                                     거북이도 만나고...

                                                                   오늘의 하산 지점인 진남문 .

                                  산행을 마치고 식당으로 이동하여 막간을 이용하여 족구도 즐기고.

                                  폼은 선수들인데 몸이 말을 듣지를 않구나 .

                                             현찰이 오고가니 선수들이 어느때 보다도 진진하고 눈빛이 다르구나 ㅎㅎㅎ

                                                 이거 장난이 아니네...  누군지 몰라도 돈 딴사람 우리편 ㅎㅎㅎ

                                                   오늘의 메인 요리 오리탕 국물이 시원한게 끝네주는구나.

                                     배 부르다고 하면서 다들 넘 맛있게 먹는구나 ㅎㅎㅎ

                                     많이들 드세요~~~

                                                 영주의 신고식.

                                             맥주,소주,콜라,김치국물,된장,오리탕 등 자기가 주고싶은 양 만큼 열명의 정성어린 우정을 담아

                                            한 그릇을 만들어 원샷을 하는데 먹을려면은 껄적지근하겠지 .

                                            영주야~ 보약이라고 생각하고 마셔라 그거 마시면은 10년은 젊어진다 ㅋㅋㅋ

                                            오늘 제대로 신고식을 하는구나 ㅎㅎㅎ

                                            다 마시고는 어디로 사라졌는데 그 뒤로는 행방불명이 되었구나 ㅋㅋㅋ

                                                       다음은 영애씨의 신고식 .

                                                      내가 안 마신다고 다들 넘 좋아하네 ㅎㅎㅎ즐거운 마음으로 제대로 축하를 하구나 ㅎㅎㅎ

 

 

 

                                                        열열히 박수도 보내고 ..우군인가?적군인가? ㅎㅎㅎ

                                                      

                                            노래방에서 화끈하게 마무리를 하면서.

                                            신 언니와 함게 분위기를 잡고....

                                            분위기 제대로 살리네...

                                          어느새 김 언니랑 짝을 이루고 오늘 완전히 권 오빠 독무대이구나 ㅋㅋㅋ

                                          제대로 뺑뺑이 돌리네...

                                          권 오빠야가 제대로 리드를 하는구나 역시 선수는 다르네 ㅎㅎㅎ

                                          선수 오늘 넘 신나게 놀아 제사는 제대로 지낼란가 모르겠네 ㅎㅎㅎ

                             다음은 김 언니와 파트너를 이루고 오늘은 커플티도 준비를 하고 의상까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무대 테크닉까지 환상적이구나 ㅎㅎㅎ

                            프로의 냄새가 나는데 ???어디서 많이 논 실력같은데 ㅋㅋㅋ

                            둘이 찰떡궁합인데 앞으로 전문적으로 이 길로 출발해도 성공이 보장될것 같은데...

                            기술점수,예술점수,궁합점수까지 완벽하게 10점 만점에 10점이구나 완벽해 ~~~...ㅎㅎㅎ

                                              표정들이 압권이구나.ㅎㅎㅎ 흠 잡을때가 없구나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함께한 시간 넘 즐겁고 행복했구나.

                       모두다  마음것 웃고 즐기면서 하나가 되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구나.

                       다음에 더욱 더 즐거운 자리를 기대를 하면서 ....

                      

'여행과 산행 > 구미 친구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매물도  (0) 2011.10.31
수석 동호회  (0) 2011.09.20
경주 양남해수욕장에서..  (0) 2011.08.09
금오동천  (0) 2011.07.18
꿈길을 걷는 모산재  (0) 2011.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