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회/동창회 산행기

[스크랩] [옮김] 대구 시지동 욱수골(2009. 6. 14) (4)

by 눈사라 2010. 7. 2.

제목 [옮김] 대구 시지동 욱수골(2009. 6. 14) (4)
글쓴이
권정구(no4999) 조회 77   스크랩 0   작성일 2009-07-10 04:33:11

산행일시:2009년 6월 14일  흐리고 한때 비

산행장소:시지 욱수골

산행시간:4시간 50분

참석인원: 최정한 김정환 노경순 조미향 윤성희 수향이 해남이 흥옥이 세연이 향미 분순 용섭 상근 만수 인락 총16명

모이는 장소 대구 스타디움 9시에 집합

산행 출발전에 기념촬영 6대6 오늘은 조가 딱 맞는것이 출발이 좋네  파이팅!

출발 하자마자 힘들다고 휴식겸 간식   수향아 참외가 넘 맛있어 오늘은 무두다 가뿐하게 정상까지 올라감...

정환이 폼 한번잡고

생각하는 로댕 만수야 두고온 마누라 생각하나 집 나오면 집사람 생각 잠시 잊어라

올라가면서 힘든다고 잠시 휴식을 하면서 한장 정한아 포즈 좋고...다같이 앉으니까 멋있네

이 나무가 그 유명한 스펀지에 나온 5형제 나무 정말로 신기하게 생겼네 텔레비젼에 나올만 하네

5형제 나무에서 돌아가면서 줄줄이 포즈...

옆에서 본 모습

첫 번째 갈림길에서 우측으로 진행

수향이 바지가 길어서 힘 좋은 만수랑 정한이가 수향이 키를 늘리고 있음 수향아 잡아 당기고 나니까 5센치는 큰것같네 갑자기 늘씬해 보이네   정말로...여친들 날씬해지고 싶은 사람 언제든지 이야기해라 공짜로 해준다

다음은 경순이 차례  경순아 오늘 집에가니 서방님이 좋아하제 늘씬하다고

용섭아 무엇이 그래 재미있나 같이 웃자구나

누구 누구 다리를 닮았네요 ? 다음 산행때 투표하여 1위는 선물...기대하여도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다...  내가 보기에는 넘 잘빠졌는데...

오늘 산행중에 가장힘든 오르막길 사실 오늘은 거전데  집으로가는 할머니가 와도 사뿐이 가겠지 그런데 할매가 오늘 일이 있어서 못왔구나  할매 보고싶데이...

정환이랑 용섭이 오늘 바베큐 20인분 정상까지 들고 간다고 고생했다 이따가 많이 묵으레이

미향아 뭐 보고 그래 쪼개나...

만순아 힘드나 정상까지 온다고 고생했다

드디어 오늘의 하이라이트 정상에서 먹는 만찬 정상에 오르지않는 사람은 진정한 그 맛을 모르겠지 땀을 흘리고 먹는 시원한 맥주한잔 부어라 마셔라 고고고...

건배주를 마시면서    위하여...

용섭아 맛 죽기는 무침회 너무 잘 먹었다 앞으로 니만 믿는데이  막걸리까지 땡큐  수향이 과일에 떡까지 넘 맛있게 먹고 경순아 아침일찍 일어나 밥 준비한다고 고생했다 미향이 뽁음밥 잘 먹었고   먹는다고 정신팔려 다 기억못해 미안 맥주에 캔 막걸리 더덕막걸리 김밥에 기타등등 준비한다고 모두 고생했다 마지막으로 인락이 무침회 무친다고 고생했고 총각이 무치니까 아주마들한테 인기 짱이네...

정상에서본 대구 스타디움 옆 시내모습

정한아 짐꾼 한다고 수고했다 그런데 체질이다  ㅎㅎㅎ

만수야 힘이 남아도냐

포즈 좋고 인물 좋고

산누리의 최고의 에스라인 2인방

정한아 소나무하고 잘 어울린다

갑자기 소나기가 내려 임기응변  정한아 머리좋네

하산했어 저수지에서 기념으로...

2대1로 찍으니까 기분 죽이네 ㅎㅎㅎ

만순아 오늘 스타일 뭐 주네     오늘의 베스트드레서...

골인 지점에 다가오니까 발 걸음도 가볍게

보조 경기장을 배경으로

산누리 멋쟁이 5인방

주 경기장을 배경으로  멋있다~~~~

일렬 횡대로   나란히....

오늘의 마스코트 세연이 사랑을 독차지 했네

세연이의 천진난만한 갖가지 표정 이뻐 죽겠네

세연이 엄마와 함께 흥옥아 네연이는 언제 볼수있나 ㅎㅎㅎ

사진기를 잡으면 자동으로 포즈  프로모델 빰치네

용섭아 우리도 딸하나 놓자 오늘 산에갔어 기  이빠이 받았는데  귀여워 안되겠다...흥옥아 딸 셋 놓는 비결좀 가르쳐주라...

누구한테나 잘도 안겨요 이쁜 딸래미

술이 넘 과했나 산행을 무리했나

태선아 수향이가 제조주 만들어 만순이한테 따르는데 술이 안취하네 다음에 확실하게 전수해줘라  제조가 조금 덜댄것  같다

하산하여 주경기장 옆에서 통닭에다 호프한잔   배불러 죽겠다

용섭아 부녀간에 넘 잘 어울린다

차랑회수 하면서 출발점에 갔어 늦게 참석한 향숙이랑 향미를 위하여 또 한잔  향숙이 ~오늘 술이 술술 잘도 넘어가네....

오늘하루 참석한 친구들 모두 수고많이했고 다음달 단양 충주호 구담봉 옥순봉 산행때 다시보고 이 사진 보는 친구들도 연락하여 모임에 참석하여 즐거운 시간 함께 보내자 기대할께...

최정한(hwan6342) 밝은미소와 아름다운 웃음꽃이 늘 함께하는 산누리가 있어.
정말로 행복합니다.^&^~ (감사,,,)
카메라맨,윤대장 늘 수고가 많구나 우리들의 아름다운 추억을 언제라도 볼수잇겠금
해주어서^&^,,, 산누리를 위해서 뜻을함께하고 변치않은 마음으로 함께이끌어 주는
산누리 동문님들있어 또 고맙네요,,,,,!!!
아름답게 성장하는 산누리가되는 그날까지 우리 다함께."홧팅,....!!!

(2009-06-15 09:54)
조미향(cmh6973) 재훈아 ! 항상 친구들 모습을 예쁘게 재미있게 올려 줘서 넘 고맙다..이따금 밉게 나온거 지우라 해서 미안하고계속 잘 올려 주고..더불어 회장도 넘넘 수고 한데이..... (2009-06-15 18:24)
박영미(tdpwl) 오래 된 여인들! 산누리의 왕언니 셋이 빠지니까 잘 오르고, 잘 놀고, 잘먹고 막 그러네..입이 다들 좋아서 찢어 질듯 하구나! 다음번엔 어김없이 참석해서 슬로우 슬로우는 계속 되도록 해 줄께.. 사진 보니 참 즐겁다. (2009-06-15 22:06)
김정환(seyongkr) 아싸아싸!!! 간만에 들어 오니깐 동창들 밝은 모습이 넘 조쿠나... 욱수골 안전 산행 모두들 수고했고, 정한이 용섭이 만수 산대장 재훈이 올린다고 넘넘 수고... 모두모두 수고했다. 영미야 ! 산누리 왕언니 셋이누군데 ! 너하고 태선이 또 한명은... 큰일이네 슬로우슬로우 하면 안되는데... 갈길이 먼데.. 건강도 챙기고 인생도 챙기고 친구도 챙기고 또 막걸리도 챙기고... 이거 완전히 일석사조네 ㅎㅎㅎㅎ... 모두들 나와서 인생 한번 멋드러지게 챙겨 보자꾸나 !!!@@@ (2009-06-16 00:13)
윤재훈(yoonjh35) 영미야 왕언니 셋이 빠지니까 이 오빠 소화도 안되고 컨디션도 안좋아 엄청 고생했다 확실히 영미니가 없으니 챙겨주는 사람도 없고 산에 올라가는데 힘들어 엄청 고생했다 웃어도 웃는게 아니다 ㅎㅎㅎ 다음에는 만사 제처놓고 참석해라 다음 산행은 영미 너를 위하여 환상적인 코스로 모실께 마음에 안들면 100%로 환불 내가 책임질께 정환아 너 아직 왕언니 도 모르나 큰언니 영니 둘째 태선이 막내 은숙이 다음에 정환이 너 고생 좀 하겠다 점수 딸려면 다음 산행때 빨면 빨수록 커지는 사탕 꼭 챙겨온다 회장님 수고했고 미향아 다음에 날씬한 부침게 부탁해 뚱뚱한거 말고 너처럼 에스라인으로.... (2009-06-16 11:22)
임태선(dltnals6761) 우리가 빠지면 다들 서운해 할줄 알았는데 더 잘 돌아가네 우짜된 일이고~안돼겠다 잊혀진 여인이 되기전에 죽기살기로 따라붙어야겠다^^ 산누리 화이팅! 칭구들 만날때까지 다들 잘지내라 (2009-06-16 14:09)
임태선(dltnals6761) 오랜만에 보는친구들 사진으로 보니 너무 반갑다 .흥옥아 오라해놓고 참석못해 미안하다 다음산행때 세현이 신랑한테 맡기고 추억만들게 꼭 같이 가제이~재훈아 항상 수고많다 다음산행때 나는 20대로 보이게 찍어주라 부탁혀^^ (2009-06-16 14:21)
윤재훈(yoonjh35) 태선아 제조주만 확실하게 혀~ 내가 20대 아니 10대로 찍어줄께
다음 산행때 제조주 배울 친구들 많이있다 줄서서 기다린다
조교의 확실한 시범을 기대할께 원조가 뭔지 보여줘~ ~ ~
(2009-06-16 17:29)
김정환(seyongkr) 훈아 미안타 !! 왕언니를 몰라서 ~~~~점심먹고 들어왔다. 다들 점심은 만나게 먹었나. 은숙이가 왕언니가 잘 가던데.....,,,,,
다음 산행엔 왕언니 셋이 꼭들 참석해라 한번 보자 !!1! 미향아 너두 꼭 나와
다음 산행이 기대 된다........
(2009-06-18 13:19)
임태선(dltnals6761) 재훈아 제조주 맛이 틀리제! 그거 아무나하는거 아니다 .43동안 갈고닦은 비법이 있느니라....제자는 한명만 받는다 .내가 좀 바빠서^^그리구 정환아 미향이는 알아서 잘 나온다 너나 빠지지말고 참석하거래이~ (2009-06-18 16:45)
윤재훈(yoonjh35) 태선아 다음 산행때 차~만 아줌마 특별히 추천할께 너 보다 미모는 떨어지지만
니가 확실하게 후계자로 키워라... 다음 산행때는 아무래도 과음을 할것 같은데
제조주가 넘 맛있었어....태선아 이번에는 업그레이드 좀 시켜라 뽕~가게...
(2009-06-18 17:23)
이수향(takgibum) 오랜만이라 반갑고 즐거운 하루였음!!
재훈아 니 사진 잘못 찍은거 아이가?
나는 내 몸매가 날씬할 줄 알았더만
사진에 좀 부은거 같아서ㅋㅋ
태선아 제조주 배우려면 담에 나도 가야겠다
다들 자기 역할이 있데
정환이랑 만수 팔 아팠겠다 쌀 두포대 가까이 들고 늘렸으니 ㅎㅎ
(2009-06-20 00:32)
윤재훈(yoonjh35) 수향아 태선이 후계자로 내가 확실히 밀어줄께...
다음에는 날씬하게 찍어줄께?
정한이랑 만수보고 확실하게 늘씬하게 늘리라고 부탁할게
쌀 두포대가 한포대가 되도록...ㅎㅎㅎ
(2009-06-20 14:53)
노만수(mook9999) 사진이랑 애들 글이랑 보고나면 며칠지나지 않아 또 보고 싶어지는것이 이상하게 마법에 걸린것 같아. 애들아 그렇지 않니.동감이면 한표 부탁해. (2009-06-21 17:01)
조제장(mkc2350) 수향아가시나 사진으로보니 더보고잡다 니 날씬하다 난더만이부어있다걱정말어 이번여름 우리들도 물고기잡아 소주한잔할까한다 니도온나 근데 사진상 아저씨들이 누군지 구분이 안간다 앨범보고 기억찾아보련다 흥옥이도 넘반갑다 공주도이쁘고 여전이 이쁘네가시나 연락하고살자 ㅎ ㅎ ㅎ (2009-06-23 11:07)
남영화(hwa1607) 사진 잘 봤쓰~~~담엔 함께 할 수 있도록 해 볼게~ㅎㅎ~^^* (2009-06-23 14:55)
이수향(takgibum) 제장아 놀러 함 온나! 니 귀란이 한테는 잘 가더만 대구도 함 온나 (2009-07-01 20:53)

권정구
(no4999)
산누리 산행방을 만들어서 옮겨놨는데 괜찮은지 모르겠네~~ 재훈아 덕분에 여러 산 구경 잘하고 있어.
진정한 산꾼으로 인정하며, 다음 산행때 참석할께
(2009-07-10 04:46) 삭제 수정
윤재훈
(yoonjh35)
정구야 다시한번 고맙구나
전화 한 통화 하니까 직빵이네../
역시 요즘 공무원들 확실히 변했구나
차차기 군수님은 뭔가 달라요 ㅎㅎㅎ
이번에는 함께 못했지만 다음 산행에는 꼭 함께하자...
(2009-07-10 14:52) 삭제 수정
권정구
(no4999)
ㅎㅎㅎㅎㅎ 내가 새벽에 일어나서 힘 좀 썼다. 시간을 봐라 언제인지? 더 필요한 공간 없나?
볼꺼리를 많이 만들어 놔야 친구들도 많이 들어와서 구경하잖아.
(2009-07-11 19:57) 삭제 수정
윤재훈
(yoonjh35)
정구야! 수고한 김에
출근부도 하나 만들어라
창에 바로뜨는것 있쟎아
그래야 출근부에 도장 찍지...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