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회/동창회 산행기

[스크랩] 홍성 용봉산 (10)

by 눈사라 2010. 7. 2.

제목 홍성 용봉산 (10)
글쓴이
윤재훈(yoonjh35) 조회 156   스크랩 0   작성일 2009-09-13 23:23:19

산행지:용봉산

산행코스:용봉초등  미륵암  용봉산정상  노적봉  악귀봉  병풍바위 주차장 휴식포함 총 3시간

참석인원:상도 정해 귀란 제장 현숙 영미 정환 미향 대환 상근 은숙 정한 태선 용섭 인락 16명

아침에 구미에서 대구로 가면서 서서히 해가 솟아 오르는 구나   저 찬란한 태양처럼 오늘 하루 즐겁고 밝은 일만 생길것 같은 좋은 예감이 드는구나   친구들 오늘 하루 산행한다고 진을 뺏는데 태양을 보면서 기 많이 보충들 해라

먼길을 달리고 달려 드디어 약속 장소인 용봉초교에 3시간만에 도착을 하여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사진찍을 준비를 하고 있구나

정해야 무엇이 그렇게 좋나 제장이는 넘 웃어서 눈물나나  인락아 눈치없이 가만히 서 있지말고 제장이 눈물 좀 닦아조라

드디어 정렬하여 오늘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하여 단체 사진  모두다 인물이 훤~~하네

나도 같이찍고

오늘 일찍 도착하여 기다린다고 고생한 귀란이와 정해

반가운 마음에 회장님이 찐하게 포웅 정한아 앞으로는 여친들도 포옹해줘라

오늘 산행도 자진했어 포기하고 밑에서 남아서 음식만든다고 수고한 상도 귀란 정해     내가 고맙다고 술 많이 따라 줬다

미녀는 꽃을 좋아해~~~

제장이 사진 찍는다고 하니까 쑥스러워 하는 모습  제장아 니하고 안 어울린다ㅋㅋㅋ

정한아 화장실 갔어 비우니까 시원하나~~~

용봉산 미륵암에서  보기 좋구나

역시 여친들이 있으니까 사진발이 받네

대웅전

은숙이가 올라 가다가 흔적을...

팔각정 정자에서 현숙이랑 정한이  정한아 그건 무슨 포즈...

이번에는 구색을 갖추어서...

올라가다가 힘이 들어서 휴식을 취하면서 오이로 수분을 보충 ...

용섭이는 어제의 무리로 힘이들어 앉아서 나머지는 서서 찍고     용섭아 산행전날 작작 마셔라

인락이가 홍성평야를 보면서 사업 구상중

머리에 수건 둘리니까 영락없는 마당쇠네   마님~~~

중간에 잠시 휴식을 하면서 막걸리로 갈증을 해소

2년전에 왔을때 바위위에 진달래가 만개했는데 나무는 여전히 바위를 지키고 있구나

드디어 용봉산 정상에 도착을 하여 기념사진 사람들이 넘 많아 정상석은 보이지않고 대충 박고... 정상까지 오르막이라 올라오느라 친구들 고생이 많았다

사람들이 철수한 틈을타 대환이가 증명사진

용봉산아 내가왔다

야~~호

용봉산의 수려한 모습

제장이가 아직까지 부끄러워 적응이 안된 모습 호박씨 까고있는 중 ㅎㅎㅎ 정환아 뭐가 그리좋노

제장아 내가 옆에 가니까 적응이 되네

인물좋고 경치좋고...

다정하게

용봉산의 기암괴석
  악귀봉의 모습

노적봉

넘 멋진 바위들

인물이 좋으니까 산이 훤 ~~하네

너무나도 날씬하게 쭉~~뻗은 바위

우리 여친들이 좋아하는 용봉산의 남근석  ㅎㅎㅎ

박영미
(tdpwl)
재훈아! 혹시나 하고 봤더니 그새 또 사진을 올렸네
사진보니 정말 남한의 금강산 맞구나.

다음달 설악산 산행을 위해 토끼뜀 하루에 50번
달음질 100번씩 오늘부터 훈련해 놔야겠다.
재훈아! 니 덕분에 항상 고마워

멀리서 와준 친구들 반가웠고
그 마음씀씀이 때문에 감동했다. 다들 행복하렴
(2009-09-14 09:22) 삭제 수정
윤재훈
(yoonjh35)
영미가 마음에 든다니 내가 기분이 좋구나
끝까지 종주를 못해서 아쉬움은 남지만 즐거웠다

오늘부터 열심히 운동을 하면은 설악산에서는 영미의 또 다른 180도
변한 모습이 기대 되는구나
다음달 설악산은 그동안 느끼지 못한 감동이 마구마구 밀려오겠지
영미가 감동을 하는 모습이 벌써부터 눈에 그려 지는구나

아마 우리가 갈때쯤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겠지
그날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영미야 운동하면서 힘들면 내 생각해라 그러면 힘이 생길거다 ㅎㅎㅎ
(2009-09-14 12:05) 삭제 수정
조탁래
(andukm)
친구들이 행복한 모습 너무 아름답다. 이쁜 아줌마들 다음에 내가가면 이뻐해줄께 ㅋㅋㅋ
충청지역 친구들 다음에는 더 맛난거 가지고 올거지 ㅋㅋㅋ
(2009-09-14 21:35) 삭제 수정
최정한
(hwan6342)
윤대장의 수고로 늘 산핸후기를 편안히 볼수있어 늘 감사한다 ^^
함께하지 못한 산누리 팀원들 담엔 꼭 모두가 함께하를, 산누리 홧팅~!!
(2009-09-15 09:34) 삭제 수정
조제장
(mkc2350)
재훈아 고맙다 사진잘보고간다 (2009-09-15 10:22) 삭제 수정
심귀란
(sgr7991)
탁래야, 생각한번해보고.....
제장.정해.가을바다.겨울바다.보러 놀러와라.....
머 먹고 싶노....
(2009-09-15 15:59) 삭제 수정
조탁래
(andukm)
난 여자랑, 회먹고싶은데 ㅋㅋㅋ 추석지나고 한번 놀러갈께 그대 맛난거 많이주라 (2009-09-15 22:54) 삭제 수정
윤정해
(yoonjh67)
추석지나고 갈께 제장이랑~~~장어구이 또먹고 싶땅 ㅋㅋ (2009-09-16 19:45) 삭제 수정
심귀란
(sgr7991)
정해야 다 먹지말고 애껴놔야겠네,장어.
그려 멍청도 한번와봐.탁래 자꾸 장난하다가 죽는데이~~~~
(2009-09-18 13:16) 삭제 수정
조미향
(cmh6973)
항상 수고 하는 친구들이 있어 넘 행복한 산행이였다. 그날 멀리서 와준 친구들 얼굴만 보여줘도 반가운데
맛난것 해줘서 넘 잘 먹었다,,,늘 아쉬운 시간들이지만 잘지내고 담 산행때 보자고...
(2009-09-18 21:0

출처 : 청송 안덕중학교 제33회 동기회
글쓴이 : 권정구(장전2리) 원글보기
메모 :

'동창회 > 동창회 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설악산 (4)  (0) 2010.07.02
[스크랩] 설악산 (6)  (0) 2010.07.02
[스크랩] 홍성 용봉산 (14)  (0) 2010.07.02
[스크랩] 산누리 영덕 옥계계곡 (14)  (0) 20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