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래실 동산 무심정/송이버섯

선수들 출세하는 날

by 눈사라 2012. 9. 20.

 

                                                        오늘 선수들이랑 처음으로 송이버섯을 따는 머리를 올리는 날이다 ㅎㅎㅎ 

                                                         송이버섯을 따로 성주로 갔다.

                                                        저 멀리 송이밭이 보이네 ㅋㅋ

                아름다운 계곡을 만나고. 

선수들 부정타지않게 정갈하게 목욕제기를 하고 ㅎㅎㅎㅎㅎ 

            여름에 이 계곡에 오면은 넘 시원하고 멋지다.

                         여름에 이 곳에서 백숙을 해 먹은 추억이 생각나네.... 

물이 넘 맑고 깨끗하다.

                                                                            드디어 그 귀한 자연산 송이버섯을 발견하고...

                                                                                  보부도 당당하구나.

                                                                                 아주 실한 놈이구나. 

                                                                  처음 발견한 주인을 닮았서 그런가? ㅎㅎㅎㅎ                                                                          

 

선수 50평생에 처음으로 송이를 발견하고 감격을 하는구나 ㅎㅎㅎ

이때의 손맛은 손수 체험을 해본 사람만이 느낄수가 있겠지

 우~메 좋은거~~~ 

선수도 옆에서 기쁨을 함께 나누고 ㅎㅎ

바로 앞에서 담배를 피우면서 발견을 못하고...

영물이라 평범한 사람에게는 눈에 뛰지않는걸까?ㅋㅋㅋㅋㅋ

                                                         선수!  송이버섯을 딸 생각은 않고 몰래 농때이나 치는구나 ㅎㅎ

                                                                               귀한 송이는 꼭꼭 잡아다니고 ...

                                                                                                  눈을 씻고 쳐다본다.

                                                                                                  자세는 전문가 수준인데 ㅎㅎ

                                                                                  멀리 세종대왕왕자태실이 보이고...

                                                                                           맑은 가을 하늘이 넘 좋다...

                                                                    구미국가공단이랑 낙동강이 보인다.

                                                                                  용바위에서 바라보는 풍경.

                                                                  선수들 여기까지 올라온다고 욕본다 ㅎㅎㅎㅎㅎ

 

                                                                                         용바위를 배경으로...

                                                               처음으로 송이버섯을 따더니 힘든줄을 모르고 산을 타네.

                                                                           드디어 선수도 송이버섯을 발견하고.ㅎㅎㅎ

                                                                                손맛느끼고....

                                                              이 보다 더 좋을수가 없구나 .

                                                            기분 댁기리네 ㅎㅎㅎ

                                                                                         대물이네~~ ㅎㅎㅎ

                                                                                      물건 좋고.ㅎㅎㅎ

 

                                                      송이버섯 산행을 마치고 세종대왕왕자태실을 관람을 하고...

                                                                                      멋진 계단길이 반겨주고...

 

                                                                             세종대왕왕자태실의 전경.

 

                                                                                오늘 기분 최고다 ㅎㅎㅎ

                                                                          아름드리 소나무가 주위를 아름답게 만들고...

                                                                      선석산의 정상이 보이고...

                      눈사람의 산 이야기 블러그 바로 가기             

'모래실 동산 무심정 > 송이버섯'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이버섯과 호두따기  (0) 2012.09.25
금오산 송이버섯  (0) 2012.09.21
송이버섯 산행  (0) 2012.09.17
자연산 송이버섯  (0) 2012.09.09
너무나 반가운 송이버섯  (0) 201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