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래실 동산 무심정/송이버섯

송이버섯이 올라오네요~~

by 눈사라 2016. 9. 19.



                                            추석이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내려가면서 부사도 서서히 여물어 가네요

                                                 

                                                       태풍으로 어제는 비가 내리고 오늘도 하루종일 흐리네요

                                          요즘 일주일 간격으로 비가 내리더니 올해는 송이버섯이 많이 날것 같네요

                                                          추석이 지나고 지금부터 서서히 송이가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살짝히 얼굴을 내밀고 있네요


                                                                                처음 올라오는 송이라  아주 실하네요

                                                                                 

                                                                  이렇게 송이가 많이 보이면은 절로 흥분이 되네요


                                                                    송이 향이 강한게 냄새가 아주 좋네요~~




                                                                           이런 지형에서 송이가 많이 나네요~

                                                                                           대박이네요~




송이가 숨어있네요

                                                             귀신은 속여도 내눈은 못 속이네요 ㅎㅎ

                                                                          명품 송이버섯이네요.


                                                              이만하면 품질은 상급이네요


                                                             엄청 큰 송이버섯이네요~

                                                                           휴대폰도 올라가네요

                                              

                                                                                            송이꽃도 피었네요

                                                                   송이가 나는 시기에 나고 송이밭 근처에 많이 자라지요~

                                                                      송이밭의 모습이네요~~



'모래실 동산 무심정 > 송이버섯'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이버섯 산행  (0) 2018.09.28
송이버섯 산행   (0) 2017.09.19
송이버섯 산행에서 만난 아름다운 운해~~  (0) 2015.09.29
가을은 오고~~  (0) 2015.09.15
자연산 송이버섯  (0) 2013.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