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산행/구미 친구들

생일날...

by 눈사라 2011. 11. 25.

                                           오늘은 친구의 생일날이다.

                            모두다 모여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며 즐거운 자리를 함께했다.

                            함게 모여 축하하고 즐거워 하는게 친구이겠지....

                              오늘의 기쁨조를 확실히 수행하는 규정이...

                   주인공이 마음에 안 들면은 벌칙으로 하루 수발드는거 잘 알제 ㅎㅎㅎㅎ

                                                                생일축하해요.

                                          앞으로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

 

 

                                                            주인공은 따로 있는데  들러리가 재미를 다 보네 ㅋㅋㅋㅋㅋ

                                           언제나 단합이 칼 같이되는 친구들...

                                           그래서 우리는 넘 행복한 친구들이구나...

                                   오늘의 주인공을 위하여 준비한 특별히 준비한 선물 ㅎㅎㅎㅎㅎ

                                                                언제나 모이면 신이나는 친구들.....

                                                                 오늘밤을 위하여 원샷.ㅎㅎㅎ

                                       

                                      자리를 이동하여 3차에서 또 한잔을 하면서 오늘의 축하 모임을 마감을 한다.

                       언제나 다함께 똘똘 뭉친 친구들이 늘 함께 하기에 인생이 즐겁구나.

                       앞으로도 영원한 우정이 함께 하기를 믿으며 모두다 늘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여행과 산행 > 구미 친구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송에서 ...  (0) 2011.12.19
경주 남산  (0) 2011.11.28
소매물도  (0) 2011.10.31
수석 동호회  (0) 2011.09.20
가산산성  (0) 2011.09.03